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故 최진영 측근 "이복형제 및 조카들이 관 들어준다!"

2010. 03.30. 15:03:18

[티브이데일리=이은지 기자] 고 최진영의 이복형제 및 조카들이 발인 때 운구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영동 세브란스병원에서 고인 부친의 측근이라고 밝힌 박한식 씨는 “관을 들어줄 사람은 충분히 많다”고 말했다.


박씨는 “관을 들어줄 사람은 충분하다. 아버지의 지인도 있고 이복형제도 있다”며 외로운 길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했다.


그는 “(최진영의) 아버지쪽 이복형제가 있다”며 “그 형제들과 조카가 관을 들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인은 지난 29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택에서 전깃줄로 목을 매 생을 마감했으며 빈소는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에 마련됐다.


장례는 기독교식 3일장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발인은 오는 31일 오전 7시. 장지는 고인의 누나 고 최진실의 납골묘가 있는 경기도 양평 갑산공원으로 알려져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은지 기자 free@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이정섭 감독 "'리얼' 노출 강요 오디션, 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리얼’ 제작 과정 중 하차한 이정섭 감독이 작품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

김의성 “‘로비’, 사막 속 오아시스 같은 영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못 한다고, 못 한다고 했지만 스스로도 경악할 정도로 잘 해냈다. 이 이상으로 지질한 ‘개저씨’를…

'전참시' 육준서 "중안부 40cm 별명? 오히…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화가 겸 배우 육준서가 중안부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29일 밤…

'폭싹 속았수다'로 전국민 울린 아이유, 인생을…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아이유가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또 한번 인생 연기를 해냈다. 지난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승부' 김형주 감독 "영화를 있는 그대로 봐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파란만장했던 시간들을 뒤로하고, 마침내 작품을 세상에 꺼내놓았다. 여러 아쉬움이 있지만, 이제는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