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 클라크, 19禁 올 누드 화보 '섹시한 여성 1위 다운 몸매'

2015. 10.13. 17:21:49

에밀리아 클라크

[티브이데일리 김수진 기자]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에스콰이어'에서 공개한 그의 올누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세계적인 남성지 '에스콰이어'에서 진행한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여성'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에밀리아 클라크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에밀리아는 전라 노출로 엎드려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에밀리아 클라크는 미국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대너리스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이 외에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돔 헤밍웨이' 등에도 출연한 바가 있다.

현재 에밀리아 클라크는 '왕좌의 게임'에 함께 출연했던 킷 해링턴과 공개 열애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에스콰이어]
최신 연예 뉴스
'힙하게' 종영, 한지민·이민기 사랑 잡았지만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힙하게'가 독특한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극…

지상파 3사 줄줄이 결방, 남자축구·야구 AG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지상파 3사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 게임' 중계에 올인한다. 1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

'힙하게' 오늘(1일) 종영, OST 합본 공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최종회만을 앞둔 '힙하게'가 극의 몰입도를 높인 OST 합본을 공개했다. 가파른 시청률 상승…

‘아시안게임 야구’ 박찬호·박용택 “유일한 현장…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KBS의 ‘용호쌍박’ 박찬호 박용택 해설위원이 ‘유일한 현장 생중계’로 진행되는 KBS의 항저우 …

'힙하게' 박혁권, 한지민·이민기 농락해 경찰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힙하게' 박혁권이 한지민과 이민기를 농락했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