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트와이스 지효 '몸매가 드러나는 시스루 원피스' (골든디스크어워즈)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레드카펫 행사

2020. 01.04. 16:59:56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레드카펫 행사가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이날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레드카펫에 트와이스 지효가 참석하고 있다.

4일은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이, 5일은 음반 부문 시상이 진행된다. 지난 1년간 음악 팬들이 사랑한 노래와 음반을 선정하고 결산하는 자리다. 이번 골든디스크를 위해 양일간 약 120명의 스타가 고척돔으로 향한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1986년 1회를 시작으로 34년간 이어져 오고 있다. 상의 공정성과 아이디어 넘치는 무대 연출 및 기획 등으로 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은 상, 가장 서고 싶은 무대로 자리매김했다. 32회부터 인기상을 제외한 모든 부문에서 온라인 투표 점수를 배제해 공정성을 더욱 높였다. 방송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한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기사 내용 요약 힘 생긴 K-아이돌 vs 소속사 재계약, 철저한 비즈니스 YG, 블랙핑크 잡을 수 있을까 [티브…

“이승기 첫 명절” 이다인, 어여쁜 추석 인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추석 명절 인사를 전했다. 27일 오후 이다인은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하며 관…

한가위에도 '열일', 명절 반납한 스타들 [추석…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에도 스타들의 시계는 바쁘게 돌아간다. 명절을 맞아 극장에서, 또는 해외 패션…

'나는 SOLO' 영숙, 상철‧영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영자 향한 질투를 드러냈다. 27일 밤 방송된 SBS …

'청춘의국‘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 (ft.병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청춘의국‘ 젊은 의사들, 병원 괴담을 토로하며 힘겨운 성장통을 앓았다. 27일 밤 방송된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