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2020 올해의 컬러 '클래식블루', 쯔위와 제니의 스타일링은?

2020. 03.03. 11:08:44

트와이스 쯔위, 블랙핑크 제니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은 2020년의 색으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팬톤은 클래식 블루를 네이비 컬러와 스카이 블루의 중간쯤인 컬러로 유행에 덜 민감하며 안정, 평화 등을 상징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스타들의 블루 컬러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 쯔위와 블랙핑크 제니의 공항패션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베스트 궁합인 화이트로 조화롭게 완성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스카이블루에 가까운 니트 상의와 화이트 팬츠로, 화사하고 산뜻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화이트 트위드 재킷에 데님을 매치해, 고급스럽지만 영한 느낌을 준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구혜선, 살 오른 근황 해명 “마음 힘들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겸 영화감독, 화가 구혜선이 다소 살이 찐 근황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30일 오후 구…

[단독] 아이유, 해외 일정 중 확진자와 밀접접…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지은(아이유)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당분간 스케줄에 불참한다. 30일 다수의…

‘으라차차 내 인생’ 차민지, 과거 반성한 새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으라차차 내 인생‘ 차민지가 행복을 꿈꾸기 시작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

[TD포토] 박해일 '바람직한 비주얼'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이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 소월아트홀에서 열렸다. 이…

‘금수저’ 육성재♥정채연, 우정과 사랑 사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라마 '금수저' 육성재, 정채연에게 끌림을 느끼며 파란을 예고했다. 30일 밤 방송된 M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