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2020 올해의 컬러 '클래식블루', 쯔위와 제니의 스타일링은?

2020. 03.03. 11:08:44

트와이스 쯔위, 블랙핑크 제니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은 2020년의 색으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팬톤은 클래식 블루를 네이비 컬러와 스카이 블루의 중간쯤인 컬러로 유행에 덜 민감하며 안정, 평화 등을 상징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스타들의 블루 컬러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 쯔위와 블랙핑크 제니의 공항패션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베스트 궁합인 화이트로 조화롭게 완성했다.







트와이스 쯔위는 스카이블루에 가까운 니트 상의와 화이트 팬츠로, 화사하고 산뜻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화이트 트위드 재킷에 데님을 매치해, 고급스럽지만 영한 느낌을 준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힙하게' 종영, 한지민·이민기 사랑 잡았지만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힙하게'가 독특한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극…

지상파 3사 줄줄이 결방, 남자축구·야구 AG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지상파 3사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 게임' 중계에 올인한다. 1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

'힙하게' 오늘(1일) 종영, OST 합본 공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최종회만을 앞둔 '힙하게'가 극의 몰입도를 높인 OST 합본을 공개했다. 가파른 시청률 상승…

‘아시안게임 야구’ 박찬호·박용택 “유일한 현장…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KBS의 ‘용호쌍박’ 박찬호 박용택 해설위원이 ‘유일한 현장 생중계’로 진행되는 KBS의 항저우 …

'힙하게' 박혁권, 한지민·이민기 농락해 경찰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힙하게' 박혁권이 한지민과 이민기를 농락했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