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박봄 '시선 올킬, 등장만으로 핫이슈'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2020. 06.04. 09:24:17

박봄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열렸다.

이날 대종상 영화제에 참석한 가수 박봄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이휘재와 한혜진이 MC를 맡은 이번 대종상 영화제의 남우주연상은 ‘백두산’의 이병헌, 여우주연상은 ‘82년생 김지영’의 정유미가 수상했다.

특히 ‘기생충’은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시나리오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촬영상, 음악상, 조명상, 미술상, 편집상 등 11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총 5개 부문에서 상을 휩쓸며 5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신들린 연애’ 무당·사주·타로 청춘들의 핑크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신들린 연애’ 특별한 청춘들의 사랑이 시작된다. 18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

‘한일톱텐쇼’ 후쿠다 미라이, 백지영 발라드 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한일톱텐쇼‘ 후쿠다 미라이, 백지영 노래에 도전했다. 18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스캔들’ 한채영, 한보름 인생 휘저은 시작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캔들’ 한보름의 인생을 송두리째 망가뜨린 한채영의 악행이 드러났다. 18일 저녁 방송된 …

‘신들린 연애’ 점술가 남녀, 사랑도 촉이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신들린 연애’가 첫 방송부터 기묘한 콘셉트 가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18일 밤 …

‘수지 맞은 우리’ 신정윤 家, 강별 정체 알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수지 맞은 우리’ 신정윤 강별, 난초에 부딪혔다. 18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