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2021. 06.14. 11:02:27

안젤리나 졸리, 조니 리 밀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리 밀러의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12일(현지시간) "안젤리나 졸리가 전 남편 조니 리 밀러의 아파트를 찾았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리나 졸리는 긴 코트를 입고 있다. 특히 한 손에 들린 와인이 눈길이 끌었다.

안젤리나 졸리는 최근 여섯 자녀와 뉴욕을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전 남편의 집을 찾은 것.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1996년 조니 리 밀러와 결혼했지만, 3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빌리 밥 손튼과 재혼했지만 3년 만에 또다시 이혼을 맞았고, 브래드 피트와는 2년 만에 결별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오는 11월 '이터널스'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투어리스트']
최신 연예 뉴스
'공작도시' 반전 전개,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작도시'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주접이 풍년' 첫방, 송가인 등에 업고 5.1…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주접이 풍년'이 준수한 시청률로 첫발을 내디뎠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송가인, 자신 만나고 우울증 치료한 팬에 감격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주접이 풍년' 송가인이 자신을 만나고 우울증을 치료한 한 팬의 사연을 듣고 감격했다. 20…

100여개 동물단체, 말 학대한 '태종 이방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한국동물보호연합 등 100여 개 단체가 '태종 이방원'을 고발한다. 한국동물보호연합 등의 동…

'국가대표 와이프' 이틀 연속 18%대, 지상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국가대표 와이프'가 이틀 연속 18%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올랐다. 2…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