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2021. 07.01. 11:19:38

제임스 프랭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할리우드 배우 제임스 프랭코가 최근 소송을 마무리하기 위해 합의금을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연예매체 데드라인은 30일(현지시간) "제임스 프랭코가 합의금으로 223만5000달러(한화 약 25억3180만 원)를 지불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제임스 프랭코의 연기 학원에 다녔던 사라 티더-카플란과 토니 갈은 "제임스 프랭코가 우리에게 노골적인 성행위 장면을 연기하라고 강요했다"며 그를 성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제임스 프랭코는 배우 지망생 6명을 대상으로 성적 착취를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제임스 프랭코는 CBS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해 해당 혐의를 부인하기도 했으며, 지난해 3월엔 피플을 통해 "사라 티더-카플란과 토니 갈은 그저 관심을 받기 원하는 인물들이다. 이들의 주장 또한 외설적이기 그지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함께 제임스 프랭코는 법원에 이의신청서를 제출했다.

한편 제임스 프랭코의 연기 학원은 2014년 개원해 지난 2017년 문을 닫은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에브리띵 윌 비 파인' 스틸]
최신 연예 뉴스
'성폭행 실형' 크리스, 캐나다서 화학적 거세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엑소 출신 중국계 캐나다 가수 겸 배우 크리스 우(본명 우이판·32)이 중국에서 성폭행 등 …

권진영, 논란의 연속…만행 어디까지인가 [이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소속 가수 이승기에게 음원료를 단 한 푼도 정산해 주지 않아 논란을 빚은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

'아바타2' 예매 오픈 하자마자 1위, 흥행 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바타: 물의 길'를 향한 열기가 개봉 전부터 뜨겁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

'파.파.괴' 권진영 대표, 횡령 이어 의료법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쯤 되면 '파.파.괴'다. 파도 파도 끝없이 나오는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를 둘러싼 의혹에…

신한대 측, 이범수 갑질 의혹에 "법무감사 팀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신한대학교 측이 교수 겸 배우 이범수의 갑질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신한대학교 측은 8…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