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TD영상] 인피니트 성열-오마이걸 비니 '투샷 비주얼이 판타지'
'기억의 시간' 제작발표회

2021. 12.03. 14:51:40

[고양(경기)=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영화 '기억의 시간(감독 황경성)'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경기 고양시 갤러리카페 봄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인피니트 성열과 오마이걸 비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피니트 성열(이성열)과 오마이걸 비니(배유빈)이 주연을 맡은 '기억의 시간'은 기억을 잃은 여자와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오는 8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송선미 기자]
최신 연예 뉴스
'공작도시' 반전 전개,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작도시'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주접이 풍년' 첫방, 송가인 등에 업고 5.1…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주접이 풍년'이 준수한 시청률로 첫발을 내디뎠다. 2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박창근, '국민가수'의 클래스 다른 '갈라쇼'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갈라쇼' 박창근이 클래스가 다른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

송가인, 자신 만나고 우울증 치료한 팬에 감격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주접이 풍년' 송가인이 자신을 만나고 우울증을 치료한 한 팬의 사연을 듣고 감격했다. 20…

100여개 동물단체, 말 학대한 '태종 이방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한국동물보호연합 등 100여 개 단체가 '태종 이방원'을 고발한다. 한국동물보호연합 등의 동…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