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신정원 감독, 지난 4일 별세…향년 47세

2021. 12.06. 08:42:36

故 신정원 감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시실리 2km'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등을 연출한 신정원 감독이 별세했다.

영화계에 따르면 신정원 감독은 지난 4일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47세.

신정원 감독은 지난 2004년 '시실리 2km'를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했다. 이후 '차우' '점쟁이들'을 연출했다.

지난 2020년 9월 개봉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을 통해 약 8년 만에 컴백, 독특한 스타일의 연출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2호실이며, 6일 오전 발인이 진행된다. 장지는 성남 영생원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강다니엘 "모든 순간이 특별했던 '너나경'"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에 도전한 가수 강다니엘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 촬영 소감을 전했다. 26일 첫 공개…

하도권,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별 출연 …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하도권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2…

'확진자 접촉' 유재석, 코로나19 음성 [공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21일 오전 티브이데일리…

송지효 "코로나 음성→백신 미접종", 자가격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송지효가 자가격리에 들어가 '런닝맨' 녹화에 불참한다. 21일 송지효 소속사 측은 "송…

동물 학대 논란 '태종 이방원', 7회 다시보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물 학대 논란에 휘말린 '태종 이방원' 측이 문제된 장면이 담긴 7회 다시보기를 비공개 처리했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