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2022. 02.12. 19:12:07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미국 우명 래퍼 넬리가 성관계 동영상을 게재해 논란을 샀다.

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TMZ에 따르면 넬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성관계 영상을 게재했다.

넬리는 1분 가량의 영상을 올렸다 빠르게 삭제했지만, 이미 330만명의 팔로워들이 영상을 확인했고 이는 삽시간에 퍼졌다.

넬리는 "영상 속 여성과 그녀의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사적인 영상이었고 결코 공개할 의도가 없었다. 오래된 영상"이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미국 매체들은 실수라고 하기엔 문제가 있어보인다며 넬리를 비판하고 있다.

한편 넬리는 지난 2018년 성폭행 혐의로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신현빈이 직접 예고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신현빈의 동행이 펼쳐진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바타2' 예매 오픈 하자마자 1위, 흥행 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바타: 물의 길'를 향한 열기가 개봉 전부터 뜨겁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

'성폭행 실형' 크리스, 캐나다서 화학적 거세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엑소 출신 중국계 캐나다 가수 겸 배우 크리스 우(본명 우이판·32)이 중국에서 성폭행 등 …

'파.파.괴' 권진영 대표, 횡령 이어 의료법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쯤 되면 '파.파.괴'다. 파도 파도 끝없이 나오는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를 둘러싼 의혹에…

'사내맞선' 하태커플 안효섭X김세정 재회, 'S…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신동엽, 안효섭, 김세정이 '2022년 SBS 연기대상' MC를 맡는다. '2022 SBS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