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단독인터뷰] 구준엽 "서희원과 대만서 허니문 …조심스럽지만 기뻐"

2022. 03.08. 09:05:00

구준엽, 서희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클론 구준엽(53)과 대만 배우 서희원(46)이 결혼한다.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이 된 그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봤다.

티브이데일리 취재 결과 구준엽은 최근 대만 배우 서희원과 혼인신고를 올렸다.(3월 8일자 본지단독) 3월 중 대만으로 직접 향해 현지 혼인신고도 올릴 예정이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러브스토리는 그야말로 드라마와도 같았다. 오랜 세월을 지나 운명처럼 다시 만나게 된 것. 이들의 첫 인연은 20여 년 전으로 되돌아간다. 당시 서로를 애타게 사랑하던 사이었단다. 실제로 구준엽은 과거 '라디오스타' 등에서 "서희원과 1년 정도 만났다. 대만 가수 소혜륜의 초대로 콘서트 무대에 선 적이 있는데, 서희원이 내 공연을 보고 반했었다. 그렇게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서희원이 애정의 표시로 '구(九)'라는 문신을 하기도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이후 서희원은 왕소비와 결혼했고 구준엽은 과거의 연인을 지켜주기 위해 거리를 두는 선택을 하게 됐다.

그렇게 수 년이라는 세월이 지나 두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었던 건 구준엽의 용기 있는 전화 한 통 덕분이었다. 우연치 않게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게 된 구준엽이 안부를 묻고자 그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날을 기점으로 둘 사이엔 핑크빛 분위기가 일기 시작했다.

"과연 전화를 받을까 조마조마했는데 너무 반갑게 날 맞아줬다. 목소리를 듣자마자 마치 20년 전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한 구준엽은 "그렇게 수 개월을 연락만 하며 지냈다. 너무 만나고 싶었지만 코로나19 탓에 가족이 아니라면 대만으로 들어가지 못하는 상황이라 발만 동동 굴렸다"고 밝혔다.

구준엽은 "그러다 내가 먼저 용기를 내게 됐다"며 "더 늦기 전에 가족이 되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다. 그래야만 서로를 볼 수 있지 않냐. 그랬더니 그 친구도 너무 흔쾌히 좋다고 하더라. 이미 모든 걸 다 아는 사람이기에 따로 만남을 가질 필요도 없었다. 그렇게 얼마 전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고 혼인신고까지 마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구준엽은 이젠 자신의 아내가 된 서희원을 만나기 위해 대만으로 출국, 수개월간의 신혼을 지내다 돌아올 예정이다. 출국을 앞둔 구준엽은 "지금 상황이 조심스럽긴 하지만 기쁘고 행복하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을 맡은 배우로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이후 '천녀유혼 2003'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구준엽은 현재 DJ와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카카오 그라운드X 클립드롭스와 손잡고 한정판 NFT 아트웍을 발행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MBC, 서희원 구준엽 인스타그램]
최신 연예 뉴스
'구해줘! 홈즈' 서울 면목동 전세, 전면 마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구해줘! 홈즈'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전세 매물이 소개됐다. 7일 밤 방송된 MBC 예능…

잔나비, "한 X만 제끼면 돼" 발언 사과 "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밴드 잔나비가 실언에 대해 사과했다. 잔나비는 7일 공식 SNS에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

'마이웨이' 한무 "아내, 대장암 투병 6개월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마이웨이' 한무가 대장암 투병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밤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배다빈, 이별하나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이 윤시윤에게 이별을 고했다. 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

김성규, 턱 부상 "응급실 이동 후 정밀 검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부상을 당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 측은 7일 "김성규 군은 7…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