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엑소 세훈, 티빙 오리지널 '사랑, 하라고.' 주연 확정 [공식]

2022. 03.24. 11:58:49

엑소 세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소 세훈이 '사랑, 하라고.' 주연으로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티브이데일리에 "세훈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 하라고.'에 고유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랑, 하라고.'는 사랑과 우정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열여덟 청춘의 견고한 우정과 진지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셀룰러 메모리라는 소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 하라고.'에서 세훈은 주인공 고유를 연기한다. 하라고 2학년인 고유는 준희에게 신장을 이식한 뒤 생긴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으로 인해 준희와 '전교 1등', 그리고 '첫사랑' 소연이를 두고 라이벌이 돼 대립하게 된다.

세훈은 지난 2015년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2018년 '독고 리와인드' 등에서 연기에 도전하며 꾸준히 연기에 도전해 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올해 개봉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을 통해 첫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가수와 연기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세훈이 '사랑, 하라고.'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세훈이 주연을 맡은 '사랑, 하라고.'는 4월 중 촬영을 시작해 올해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스캔들’ 한보름 순애보 최웅, 실종 예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캔들’ 최웅, 교통사고가 예고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극…

박세리, 증여세 50억 원 위기 ‘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이자 전 골프 선수 박세리가 박세리희망재단의 도장을 위조한 혐의로 아버지를 고…

[TD포토] 투어스 신유 '달리자!'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투어스(TWS) 신유가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2집 '서머 비트!(SU…

[TD영상] 마이크로닷, '간절히 기도만 했다'…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가수 마이크로닷 새 EP '다크사이드(DARKSID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4일 오후 서울…

‘조선의 사랑꾼’ 줄리엔강, 박지은에 반한 이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조선의 사랑꾼’ 줄리엔강 박지은,, 피지컬 커플 탄생이다. 24일 밤 방송된 TV CHOS…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