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스맨파’ 부리더 최영준, 긴장감에 실수 연발

2022. 09.27. 23:06:08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맨파’ 최영준, 극도의 긴장감으로 실수를 연발했다.

27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맨파이터’(이하 스맨파)에는 남성 댄서 크루 총 8팀의 치열한 댄스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리더 계급 댄스 안무 채택 시간이 공개됐다. 영제이, 바타 두 사람의 최종 후보로 결정됐다.

부리더 계급 안무 채택 상황도 공개됐다. 부리더 최영준은 엄청난 긴장감을 드러내며 계끕 안무 대목에서 자꾸 실수를 했다.

최영준은 오랫동안 춤을 춰 온 사람이지만, 그도 긴장을 이기지 못했다. 이에 인규 등 많은 멤버들은 “되게 놀랐다. 저렇게 긴장에 약한 분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최신 연예 뉴스
오늘(10일) 결혼 지연♥황재균, 연예인·스포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본명 박지연·29),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5)…

SM 측 “NCT 쟈니‧재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 대박 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이 제대로 흥했다. 2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

‘태풍의 신부’ 오승아, 父 손창민에 역공 당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태풍의 신부' 오승아, 손창민에게 치부를 들켰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

‘58th 대종상’ 박해일‧염정아 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박해일·염정아가 올해의 ‘대종상영화제’의 남녀주연상으로, 안성기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