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전혜빈, 건강한 첫 아들 출산 [공식입장]

2022. 10.01. 16:03:39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전혜빈이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1일 오후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전혜빈은 지난 9월 30일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전혜빈은 몸을 회복하기 시작했다.

전혜빈은 ㅣㅈ난 2019년 12월 2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다. 지난 4월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전혜빈은 1983년생으로 만 39세으로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출연 이후 휴식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오늘(10일) 결혼 지연♥황재균, 연예인·스포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본명 박지연·29),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5)…

SM 측 “NCT 쟈니‧재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 대박 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이 제대로 흥했다. 2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

‘태풍의 신부’ 오승아, 父 손창민에 역공 당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태풍의 신부' 오승아, 손창민에게 치부를 들켰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

‘58th 대종상’ 박해일‧염정아 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박해일·염정아가 올해의 ‘대종상영화제’의 남녀주연상으로, 안성기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