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쇼! 음악중심' NCT 127, 블랙핑크·아이브 꺾고 1위 기록 "시즈니에게 감사"

2022. 10.01. 16:44:59

쇼! 음악중심 NCT 127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NCT 127이 '쇼! 음악중심' 1위를 기록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NCT 127이 '질주(2 Baddies)'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NCT 127의 '질주'는 블랙핑크의 '셧 다운(Shut Down)'과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가운데 NCT 127의 '질주'가 총점 6638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NCT 127 도영은 "현장에 계신 시즈니(팬덤명)들이 저희 보다 더 크게 소리쳐 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행복만 가득한 활동인 것 같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쇼! 음악중심'의 MC인 NCT 127 정우는 "멤버들이랑 고생하면서 멋진 무대 꾸밀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시즈니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회사 식구 분들도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쇼! 음악중심']
최신 연예 뉴스
오늘(10일) 결혼 지연♥황재균, 연예인·스포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본명 박지연·29),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5)…

SM 측 “NCT 쟈니‧재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 대박 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이 제대로 흥했다. 2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

‘태풍의 신부’ 오승아, 父 손창민에 역공 당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태풍의 신부' 오승아, 손창민에게 치부를 들켰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

‘58th 대종상’ 박해일‧염정아 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박해일·염정아가 올해의 ‘대종상영화제’의 남녀주연상으로, 안성기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