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전종서 '깊게 파인 드레스'

2022. 10.05. 20:48:10

[부산=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레드카펫 행사가 5일 저녁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전종서 진선규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3년 만의 정상화 개최 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포문을 활짝 열 개막식 사회자로 류준열, 전여빈이 선정됐다. 배우 양조위, 한지민, 진선규, 신하균, 김규리, 한예리,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개막작은 두 번째 장편 영화 '아야즈의 통곡'으로 2015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뉴 커런츠상과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을 받은 하디 모하게흐 감독의 '바람의 향기'이며, 폐막작은 2022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초청작인 이시카와 케이 감독의 '한 남자'가 선정됐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5일 부터 오는 14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CGV 센텀시티 등 7개 극장 30개 스크린에서 전 세계 71개국에서 온 243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힙하게' 종영, 한지민·이민기 사랑 잡았지만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힙하게'가 독특한 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일 밤 방송한 JTBC 주말드라마 '힙하게'(극…

지상파 3사 줄줄이 결방, 남자축구·야구 AG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지상파 3사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 게임' 중계에 올인한다. 1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

'힙하게' 오늘(1일) 종영, OST 합본 공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최종회만을 앞둔 '힙하게'가 극의 몰입도를 높인 OST 합본을 공개했다. 가파른 시청률 상승…

‘아시안게임 야구’ 박찬호·박용택 “유일한 현장…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KBS의 ‘용호쌍박’ 박찬호 박용택 해설위원이 ‘유일한 현장 생중계’로 진행되는 KBS의 항저우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동거 시작, 제롬 L…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제롬과 베니타가 미국 LA에서 동거를 시작했다. 1일 밤 방송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