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전종서 '깊게 파인 드레스'

2022. 10.05. 20:48:10

[부산=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레드카펫 행사가 5일 저녁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배우 전종서 진선규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3년 만의 정상화 개최 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포문을 활짝 열 개막식 사회자로 류준열, 전여빈이 선정됐다. 배우 양조위, 한지민, 진선규, 신하균, 김규리, 한예리,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개막작은 두 번째 장편 영화 '아야즈의 통곡'으로 2015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뉴 커런츠상과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을 받은 하디 모하게흐 감독의 '바람의 향기'이며, 폐막작은 2022 베니스국제영화제 오리종티 초청작인 이시카와 케이 감독의 '한 남자'가 선정됐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5일 부터 오는 14일까지 부산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CGV 센텀시티 등 7개 극장 30개 스크린에서 전 세계 71개국에서 온 243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스캔들’ 김규선, 한보름 뿌리쳤다 “최웅, 못…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캔들’ 김규선이 한보름을 매정하게 뿌리쳤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스…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경호업체 관계자, 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항 이용객들을 향해 플래시를 비추고 출입구를 통제하는 등 과잉 경호 논란을 일으킨 배우 변우석의…

[TD포토] '연인 루이스 때문에 마음에 아픈 …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유승호가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인 아…

[TD포토] 손호준-이태빈 '뒤섞인 관계'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손호준 이태빈이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김준수, ‘드림콘서트재팬’ 출격…日 고무로 데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드림콘서트재팬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8월 10일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