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돌싱' 예능, 출연자 '불륜설'에 발칵 [이슈&톡]

2022. 11.15. 12:22:00

돌싱글즈3 이소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과거 상습 불륜으로 인해 이혼했다는 주장에 직접 반박에 나섰다. 하지만 논란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어 그가 출연 중인 '돌싱글즈 외전'이 정상 방송을 할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이다.

14일 이소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소라는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 허위 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이소라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다. 당시 그는 딸만 셋을 낳고 아들을 낳지 못해 시댁의 괴롭힘을 당했다며 이혼 사유를 밝혔다. 또한 면접교섭권을 주지 않아 딸들이 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이소라는 최동환과 실제 커플이 돼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 출연 중이었다.

그러던 중 13일 한 유튜버가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시집살이가 아니라고 폭로했다. 이 유튜버는 이소라 전 남편 지인에게 제보를 받았다며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불륜, 음주가무 등이었다고 주장했다. 불륜 의혹과 관련한 SNS 메시지, 사진과 협의이혼 서류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논란이 커지자 이소라가 하루 만에 직접 입장을 내놓은 것. 이소라는 "한 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 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 현재 전 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는 이혼 사유는 사실과 다르다"라고 적었다.

또한 이소라는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혼 후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라며 그간 적극적인 해명을 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고,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이소라의 이혼 사유를 둔 진실 공방이 길어질 조짐을 보인 가운데, MBN은 난처한 상황에 놓였다. 이소라 최동환 커플이 출연하는 '돌싱글즈 외전' 방송 분량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돌싱글즈 외전'은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출연진의 모습을 공개하는 예능으로 총 3회 분량 중 2회가 전파를 탔고, 마지막 3회는 20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하지만 이소라의 불륜 의혹이 터져 나왔고 자연히 두 사람이 출연하는 예능에도 시선이 쏠렸다. MBN 측은 이날 본지에 "현재 편성 변경 여부에 대해서는 논의된 바가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소라가 해명에 나섰음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증거나 해명이 없기에 여전히 의문이 남아있다. 무엇보다도 이소라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최동환을 염려하는 시청자들의 댓글도 이어지고 있어 시청자들이 방송에 온전한 몰입하기 힘든 상황이다. '돌싱글즈 외전' 방송 여부에도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이소리 SNS, MBN]
최신 연예 뉴스
오늘(10일) 결혼 지연♥황재균, 연예인·스포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본명 박지연·29),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5)…

SM 측 “NCT 쟈니‧재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 대박 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 백반집이 제대로 흥했다. 2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

‘태풍의 신부’ 오승아, 父 손창민에 역공 당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태풍의 신부' 오승아, 손창민에게 치부를 들켰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

‘58th 대종상’ 박해일‧염정아 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박해일·염정아가 올해의 ‘대종상영화제’의 남녀주연상으로, 안성기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