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이유미 '귀여운 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뒤태'

2022. 11.25. 20:06:00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이 25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레드카펫에 참석한 이유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룡영화상 시상식은 5년 연속 진행자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이 사회를 맡았다.

올해 청룡영화상은 2021년 10월 15일부터 2022년 10월 30일까지 개봉한 한국 영화를 대상으로 총 18개 부문의 후보를 선정했다. 1년여간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17편의 한국 영화, 그리고 10명의 감독, 30명의 배우가 최고의 영예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치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기사 내용 요약 힘 생긴 K-아이돌 vs 소속사 재계약, 철저한 비즈니스 YG, 블랙핑크 잡을 수 있을까 [티브…

“이승기 첫 명절” 이다인, 어여쁜 추석 인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추석 명절 인사를 전했다. 27일 오후 이다인은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하며 관…

'나는 SOLO' 영숙, 상철‧영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영자 향한 질투를 드러냈다. 27일 밤 방송된 SBS …

'청춘의국‘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 (ft.병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청춘의국‘ 젊은 의사들, 병원 괴담을 토로하며 힘겨운 성장통을 앓았다. 27일 밤 방송된 …

'도적: 칼의 소리' 이현욱, 최강 신스틸러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현욱이 ‘도적: 칼의 소리’에서 리얼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현욱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