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동상이몽2’ 축구 국대 김진수 “와이프, 원래 아는 누나였다”

2023. 01.17. 00:15:0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동상이몽2’ K리그 연봉 왕인 김진수, 6살 연상 와이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월드컵 국가대표 김진수, 와이프 김정아 상황이 공개됐다.

김정아는 과거 스포츠 아나운서, 프리랜서로 일했고 결혼 이후 일을 그만두게 됐다. 김진수는 “원래 알고 있었던 누나였다. 어떤 가게 갔다가 이 누나를 봤는데 너무 예뻤고, 연락해야겠다 싶었다”고 전했다.

김진수는 “와이프가 저보다 6살 많다”라며 이후 적극적인 공세로 아내를 잡았다고 전했다. 아내는 첫 만남을 회상하며 “남편은 24살, 저는 30살이었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피눈물’ 하연주, 핏줄 이소연 살해 결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 언니 이소연을 죽이려 마음 먹었다. 12일 밤 방송된 KBS2…

'나는 SOLO' 정숙 뽀뽀남 영호 확인 [TV…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정숙 영호 사이 새로운 강자가 등장했다. 12일 밤 방송된 ENA·SBS …

다시 MBC 손잡은 이세영, 나인우와 '모텔 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이세영과 나인우의 '모텔 캘리포니아'가 금토극 접수에 나선다. 12부작으로 2025년 …

'놀아주는 여자' 한선화 엄태구 케미 증명서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놀아주는 여자’ 한선화 엄태구, 캐릭터 승리였다. 12일 밤 방송된 JTBC 새 수목드라마…

'삼식이 삼촌' 이규형, '설움X짠내X연민' 역…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삼식이 삼촌’의 빌런 이규형이 모든 위기 앞에 마주 섰다. 12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