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견자단 "어린시절, 母가 새벽 5시 깨워 무술 연습" ('런닝맨')

2023. 02.05. 19:43:20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견자단이 어린시절 어머니로부터 혹독한 무술 훈련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5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견자단(61)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형님이 석진이 형보다 위다. 굉장히 젊어 보인다"고 칭찬했다.

이에 견자단은 "어렸을 때부터 태극권 연마를 했다. 당시 어머니가 무술 도장을 운영하셨는데 새벽 5시에 깨워서 무술 훈련을 시켰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견자단은 최근까지도 수련을 이어가고 있다. 견자단은 "어린 시절부터 무술을 연마해서 19살부터 지금까지 40여 년 간 영화를 찍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모범택시2' 이제훈, 범죄의 온상 클럽 '블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범죄의 온상인 클럽 '블랙썬'에 잠입하기 위해 '가드도기'로 위장취업을 감…

'신성한 이혼' 차화연, 조승우에 이혼 의뢰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성한, 이혼’ 차화연이 조승우에게 이혼을 의뢰했다. 1일 밤 방송된 JTBC 새 토일드…

'신성한 이혼' 한혜진, 세상 편견 딛고 성장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성한, 이혼’ 이혼 스캔들로 세상의 시선에 숨기 바빴던 한혜진이 달라졌다. 아들과 그리고 자신…

이솔로몬, 삼성 라이온즈 VS NC 다이노스 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이솔로몬이 야구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솔로몬은 프로야구 2023시즌이 개…

'모범택시2' 이제훈, 버닝썬 연상케 하는 블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버닝썬을 연상케 하는 블랙썬을 향한 사적 복수 대행을 시작했다. 1…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