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신민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성금 5000만원 기부

2023. 02.08. 19:16:32

배우 신민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및 시리아를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본 튀르키예 및 시리아의 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5000만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신민아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민아가 갑작스러운 큰 지진으로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에게 알맞은 지원을 해달라며,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기부 동참을 결심했다"라고 설명했다.

신민아의 성금은 튀르키예, 시리아 피해 지역 재건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나는 SOLO' 19기 직업, 연구원·AI박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9기 남자 직업이 공개됐다. 21일 밤 방송된 ENA·SBS 플러스 예능…

'나는 SOLO' 19기 의사 현숙, 상철 첫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의사 현숙, 상철을 택했다. 21일 밤 방송된 ENA·SBS 플러스 예능프…

‘골때녀’ 탑걸 이현이vs구척장신 채리나, 자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골때녀’ 리더들이 불 붙었다. 2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피눈물’ 이소연·장세현 임신 예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임신 기미가 보였다. 21일 밤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피…

[TD영상] '커플룩 입고 등장한' 티모시-젠데…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영화 '듄2'(감독 드니 빌뇌브)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가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