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신민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성금 5000만원 기부

2023. 02.08. 19:16:32

배우 신민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및 시리아를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본 튀르키예 및 시리아의 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5000만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신민아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민아가 갑작스러운 큰 지진으로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에게 알맞은 지원을 해달라며,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기부 동참을 결심했다"라고 설명했다.

신민아의 성금은 튀르키예, 시리아 피해 지역 재건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모범택시2' 이제훈, 범죄의 온상 클럽 '블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범죄의 온상인 클럽 '블랙썬'에 잠입하기 위해 '가드도기'로 위장취업을 감…

'신성한 이혼' 차화연, 조승우에 이혼 의뢰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성한, 이혼’ 차화연이 조승우에게 이혼을 의뢰했다. 1일 밤 방송된 JTBC 새 토일드…

'신성한 이혼' 한혜진, 세상 편견 딛고 성장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성한, 이혼’ 이혼 스캔들로 세상의 시선에 숨기 바빴던 한혜진이 달라졌다. 아들과 그리고 자신…

이솔로몬, 삼성 라이온즈 VS NC 다이노스 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이솔로몬이 야구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솔로몬은 프로야구 2023시즌이 개…

'모범택시2' 이제훈, 버닝썬 연상케 하는 블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범택시2’ 이제훈이 버닝썬을 연상케 하는 블랙썬을 향한 사적 복수 대행을 시작했다. 1…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