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현지 입소문 ‘서진이네’, 뷔 “월차 달라” 볼멘소리 [TV온에어]

2023. 03.25. 05:58:0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진이네’, 드디어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24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는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BTS 뷔 멕시코 식당 운영기가 공개됐다.

운영 수 일 째, 어느 덧 현지에서 해당 식당은 서서히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많은 손님들이 이곳에 와 식사를 하고 호평을 남겼다.

인근에서 수영을 하던 관광객들은 브레이크 타임에 이곳에 찾아와 “사람들이 다들 여기 맛있다고 하더라”라며 예약을 하기 시작했다.

정유미는 흐뭇하게 “소문이 났나 보다”라고 웃었고, 직원들도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이들은 레저베이션 영문구를 써서 예약석을 만들기도 했다. 막간 주방을 지키는 뷔와 박서준은 장난을 주고받으며 댄스까지 췄다.

박서준은 뷔에게 “춤 좀 추십니까”라고 장난을 쳤고, 뷔는 “동네 춤꾼 출신이다”라며 고개를 으쓱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노동에 지친 뷔는 “직원들 월차는 언제 쓰냐”고 투덜거리는 귀여운 면모를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하트시그널4’ 출연자 또 논란?…김지민, 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출연진 김지민 아프리카 방송 이력이 알려져 논란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하트시그널4’ 변호사 이주미‧의사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변호사 이주미, 의사 유지원 데이트가 ‘케미’를 뽐냈다. 9일 밤 방송된 …

‘하트시그널4’ 김지민, 이후신에 마음 주나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이후신, 김지민 마음을 사로잡을까. 9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

이효리‧이상순, 스위스 여행 근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스위스 여행 근황이 포착됐다. 9일 이효리는 이상순과 함께 한 스위스 …

‘낭만닥터 김사부3’ 유연석vs안효섭 양강구도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유연석이 돌아왔다. 9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