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금쪽 상담소’ 조연우 “故 최진실, 전날 함께 술자리” [TV온에어]

2023. 03.25. 05:59:53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금쪽 상담소’ 배우 조연우, 故 최진실, 최진영 남매와의 소중한 기억을 회상했다.

24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친한 동료를 고인으로 떠나보낸 배우들의 애도 사연이 공개됐다.

조연우는 故 최진실, 최진영 남매와 각별한 사이였다. 그는 최진실이 사무실을 차려 일을 같이해 보자며, 당시 배우로 출발했던 자신을 무척 아껴줬다고 토로했다.

조연우는 “그때 진실 누나가 ‘우리 가족들이 왜 그렇게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이러면서, 다들 저를 많이 아껴주셨다. 진실 누나가 세상을 떠나기 전날, 제가 몸살이 있어서 집에서 쉬고 있었다. 회사 식구들과 모여 있으니 얼굴 보자고 전화하셨다. 그때 거절했다. 누나가 삐졌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조연우는 “20~30분 후 다시 전화해서 나오라고 그랬다. 대답만 하고 나가지는 않았다. 전화가 5번 정도 왔다”라며 “밤 9시 넘어서 모임에 나갔다. 여러 관계자들이 모여 있었다. 그때 누나가 취해 있었다”라며 “뭐 별 얘기도 없었다. 그러다 먼저 자리를 떠났다”라며 생생하게 당시를 토로했다.

조연우는 “그러다가 다음 날 아침에 부고 소식을 들었다. 그렇게 나를 보고 싶어했나. 안 나갔으면 어쩔 뻔했나. 그런 생각도 했다”라며 아픈 마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하트시그널4’ 출연자 또 논란?…김지민, 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출연진 김지민 아프리카 방송 이력이 알려져 논란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하트시그널4’ 변호사 이주미‧의사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변호사 이주미, 의사 유지원 데이트가 ‘케미’를 뽐냈다. 9일 밤 방송된 …

‘하트시그널4’ 김지민, 이후신에 마음 주나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하트시그널4’ 이후신, 김지민 마음을 사로잡을까. 9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

‘낭만닥터 김사부3’ 달라진 유연석, 돌담 뒤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유연석이 센터장으로 오를까. 9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

이효리‧이상순, 스위스 여행 근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스위스 여행 근황이 포착됐다. 9일 이효리는 이상순과 함께 한 스위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