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BTS 진, 입대 앞둔 제이홉에 "웃음이 나옴?" 유쾌 댓글

2023. 04.02. 14:45:02

방탄소년단 제이홉, 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과 제이홉이 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제이홉은 1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좋은 주말 보내시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사랑해요 아미"라며 웃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다.

앞서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며 제이홉의 입대 예정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 팬들이 이를 걱정할까 제이홉이 직접 근황을 전한 것.

이 가운데 먼저 육군으로 복무 중인 진이 "웃음이 나옴?"이라고 유쾌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진은 지난해 12월 입대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를 앞둔 제이홉은 지난달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음을 알리고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절차를 밟아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경호업체 관계자, 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항 이용객들을 향해 플래시를 비추고 출입구를 통제하는 등 과잉 경호 논란을 일으킨 배우 변우석의…

[TD포토] '연인 루이스 때문에 마음에 아픈 …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유승호가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인 아…

[TD포토] 손호준-이태빈 '뒤섞인 관계'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손호준 이태빈이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김준수, ‘드림콘서트재팬’ 출격…日 고무로 데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드림콘서트재팬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8월 10일과…

어도어 민희진, 하이브 박지원 대표 등 명예훼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어도어(ADOR)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HYBE)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민희진 대표의…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