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전참시’ 배우 김재화, 남편 최초 공개…극적 러브스토리 [T-데이]

2023. 06.10. 19:43:06

김재화 남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전참시’에서 김재화의 울고 웃는 일상이 그려진다.

10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1회에서는 김재화의 남편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편 공개와 함께 김재화 부부의 극적인 러브스토리가 밝혀진다. 김재화는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였던 남편에게 먼저 고백을 한 것은 물론, 우여곡절(?) 끝에 극적으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이야기를 주고받는 내내 김재화는 남편을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곧이어, 평소 남편과 같이 대본 연습을 한다는 김재화의 본업 모먼트도 그려진다. 금세 대본에 푹 빠진 김재화는 몰입한 나머지 눈물까지 쏟아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김재화의 명품 연기를 본 남편은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한참 연기 연습을 하던 그때,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다름 아닌 김재화 매니저와 소속사 이사가 양양을 방문한 것. 김재화와 남편은 양양 시골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짐한 한 상으로 손님들을 대접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재화는 가족, 매니저들과 함께 양양 앵두 축제를 즐기러 간다. 축제 현장에 도착한 김재화는 ‘앵두 따기 체험’ 등으로 평화롭게 마을 축제를 즐기는가 하면, 감춰둔 내적 흥을 폭발시켜 마을 주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힐링 그 자체인 김재화의 일상은 이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전참시’]
최신 연예 뉴스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기사 내용 요약 힘 생긴 K-아이돌 vs 소속사 재계약, 철저한 비즈니스 YG, 블랙핑크 잡을 수 있을까 [티브…

“이승기 첫 명절” 이다인, 어여쁜 추석 인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추석 명절 인사를 전했다. 27일 오후 이다인은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하며 관…

'나는 SOLO' 영숙, 상철‧영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영자 향한 질투를 드러냈다. 27일 밤 방송된 SBS …

'청춘의국‘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 (ft.병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청춘의국‘ 젊은 의사들, 병원 괴담을 토로하며 힘겨운 성장통을 앓았다. 27일 밤 방송된 …

'도적: 칼의 소리' 이현욱, 최강 신스틸러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현욱이 ‘도적: 칼의 소리’에서 리얼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현욱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