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최자혜에 충고하다 머리채 잡혔다 [TV나우]

2023. 06.10. 20:26:29

진짜가 나타났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최자혜에게 머리채를 잡혔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23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와 공지명(최자혜)이 다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인옥(차화연)은 공지명에게 "너희 부부 커플 요가를 끊어놨다"고 말했지만, 공지명은 "필요 없다. 묻지도 않고 일을 벌이냐. 본인만 좋아해서 하면 선심이냐. 한번 말하면 못 알아듣냐"라며 까칠하게 말했다.

이를 듣던 오연두는 공지명에게 "말로 함부로 죄짓지 마라. 엄마 될 사람이 말을 왜 그렇게 함부로 하냐. 뱃속에 듣는 아기 생각도 안 하냐. 싫으면 정중히 사양하면 되지 왜 모욕을 주냐"라고 꼬집었고, 공지명은 기가 막혀 했다.

이어 두 사람은 제대로 한판 붙었다. 공지명은 오연두에게 "눈 안 까냐"라고 으름장을 놨고, 오연두는 "쫄리면 형님이 피해라"라고 당당히 맞섰다. 그러자 분노한 공지명은 소리를 질렀고, 온 가족은 깜짝 놀라 몰려들었다.

공지명은 오연두에게 "뭘 믿고 시건방지냐. 시어머니 사랑 좀 받는다고 눈에 뵈는 게 없냐"라고 소리쳤고, 오연두는 "형님이 어머니한테 하는 거 배워서 똑같이 하는 거다. 형님은 어머니한테 함부로 하면서 저한테는 존중받고 싶냐"라고 따졌다.

결국 공지명은 오연두의 머리채를 잡았고, 공태경(안재현)과 차현우(김사권)의 싸움으로까지 번져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최신 연예 뉴스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기사 내용 요약 힘 생긴 K-아이돌 vs 소속사 재계약, 철저한 비즈니스 YG, 블랙핑크 잡을 수 있을까 [티브…

“이승기 첫 명절” 이다인, 어여쁜 추석 인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추석 명절 인사를 전했다. 27일 오후 이다인은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하며 관…

'나는 SOLO' 영숙, 상철‧영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영자 향한 질투를 드러냈다. 27일 밤 방송된 SBS …

'청춘의국‘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 (ft.병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청춘의국‘ 젊은 의사들, 병원 괴담을 토로하며 힘겨운 성장통을 앓았다. 27일 밤 방송된 …

'도적: 칼의 소리' 이현욱, 최강 신스틸러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현욱이 ‘도적: 칼의 소리’에서 리얼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현욱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