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한국인의 식판’ 허경환, ‘미나리’ 앨런 킴 의뢰 성공 위해 고군분투

2023. 06.10. 21:08:16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앨런 킴의 의뢰를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허경환은 10일 저녁 방송된 JTBC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 영화 ‘미나리’의 아역배우 앨런 킴의 의뢰를 받아 급식 준비에 나섰다.

이날 ‘한국인의 식판’ 멤버들은 반죽의 농도로 인해 핫도그가 터져버리는 위기를 맞이했다. 이에 허경환은 초벌 튀기기 등 배식 전 수량을 맞추기 위해 빠르게 준비하는가 하면, “예쁘게 만들어야 한다. 지금부터 중요하다”라며 위기를 넘어서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허경환은 배식에 늦지 않기 위해 김밥 만들기에도 투입된 것은 물론, 김밥 재료까지 부족한 위기를 맞이하자 곧바로 주방으로 달려가 재료를 구해오는 등 빠른 몸놀림으로 활약했다.

이러한 노력에도 핫도그 30개와 김밥 20줄이 부족했지만, 멤버들은 배고픈 손님들을 위해 먼저 배식을 시작했다. 이후 앨런 킴을 만난 허경환은 “얼마나 기다렸냐. 또 먹고 싶으면 와라”라며 친근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허경환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최신 연예 뉴스
“리사 단독 행보?” YG‧블랙핑크,…

☞기사 내용 요약 힘 생긴 K-아이돌 vs 소속사 재계약, 철저한 비즈니스 YG, 블랙핑크 잡을 수 있을까 [티브…

“이승기 첫 명절” 이다인, 어여쁜 추석 인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다인이 추석 명절 인사를 전했다. 27일 오후 이다인은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하며 관…

'나는 SOLO' 영숙, 상철‧영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는 SOLO' 16기 영숙, 상철 영자 향한 질투를 드러냈다. 27일 밤 방송된 SBS …

'청춘의국‘ 초보 의사들의 성장기 (ft.병원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청춘의국‘ 젊은 의사들, 병원 괴담을 토로하며 힘겨운 성장통을 앓았다. 27일 밤 방송된 …

'도적: 칼의 소리' 이현욱, 최강 신스틸러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현욱이 ‘도적: 칼의 소리’에서 리얼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이현욱은…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