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혼다 히토미, AKB48 졸업 발표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파"

2023. 08.31. 09:06:53

혼다 히토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혼다 히토미가 AKB48을 떠난다.

혼다 히토미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졸업 발표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혼다 히토미는 "AKB48 팀8 토치기현 대표로서, 12살에 합류해 약 10년간 활동했다. 팀의 멤버로서, 아이즈원의 멤버로서, 그리고 선발 멤버로서 그룹의 센터도 두 번이나 맡았다. 이런 귀중한 경험들은 날 나날이 성장시켰다. 10년 동안 많이 미숙했지만 그런 날 응원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주신 많은 사랑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면서 나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9월 27일 발매되는 싱글이 마지막이 되겠지만 졸업하는 그날까지 AKB48의 멤버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졸업 공연 등에 대해서는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다. 남은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AKB48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9월 27일에 발매되는 싱글이 마지막이기 때문에, 지금 발표되고 있는 이야기회는 모두 참석하겠다. 졸업공연 등에 대해서는 다시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다. 남은 시간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AKB48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하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혼다 히토미는 지난 2014년 AKB48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하다 2018년 10월부터 2021년 4월까지는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약했다. 아이즈원 활동이 끝난 뒤엔 일본으로 돌아가 다시 AKB48의 멤버로서 활동해 왔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최신 연예 뉴스
유지태, '비질란테'로 새로 쓴 인생 캐릭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비질란테’에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유지태, 진정한 올라운더 배우로 호평 받고 있다. 유지…

'국대 자격 정지' 황의조 사태 쟁점 ▶촬영 동…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노리치시티)가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혐의를 벗을 때까지 국가대표…

'열녀박씨' 이세영·배인혁, 한밤중 어깨 스킨십…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과 배인혁이 한밤중 어깨 스킨십 투샷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MBC…

[TD포토] 송중기 '꼬마팬 안아주며 특급 팬서…

[인천공항=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배우 송중기가 29일 오전 해외 일정차 인천국제공항에서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티브…

[TD영상] 송중기, '새벽부터 이러면 유죄야.…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29일 오전 해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티브이데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