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박규영의 신념…"어떤 사람이 되기보단 내 것을 잘 지켜내고 싶어요" [화보]

2024. 02.22. 09:25:18

박규영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박규영이 자신의 가치관을 들려줬다.

22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규영은 '보그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새 프로젝트 '보그 리더: 2024 우먼 나우' 캠페인의 동시간대를 대표하는 여성 24인으로 선정됐다. 이는 영화, 음악, 패션, 스포츠, 아트 등 각자의 분야에서 업적을 이룬 여성을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24인 중 1인으로 얼굴을 올리게 된 박규영은 화보 촬영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연기에 대한 마음,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말했다. 그는 "나는 매번 똑같다. 해야 할 일을 한다. 내가 했던 대로 지금 할 일을 하고 일주일 뒤에 해야 할 것을 준비하고, 일주일 뒤에는 다시 지금 해야 할 거를 하고. 매번 할 일들을 해나간다"라며 단단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이제껏 연기한 캐릭터에 대해서는 "할 수 있는 최선은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 그것이 최소한의 의무라 여긴다"며 정성 어린 애정을 고백했다.

또 박규영은 "나의 것을 잃지 말아야지, 이런 생각을 한다. 어떤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라 나의 것을 잘 지키고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자신의 신념을 전하며 "나는 오늘 하루 촬영하지만 여러 사람이 긴 시간 노력해서 완성할 프로젝트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규영은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올해 말엔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보그 코리아]
최신 연예 뉴스
'눈물의 여왕' 박성훈, 김지원에 "물에 빠진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눈물의 여왕' 박성훈이 김지원에게 과거 이야기를 털어놨다. 14일 밤 방송된 tvN 토일…

'눈물의 여왕' 김갑수, 김지원에 힌트 남기고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눈물의 여왕' 김갑수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14일 밤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

'눈물의 여왕' 김지원, 김수현 걱정할까 거짓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눈물의 여왕' 김지원이 김수현에 거짓말했다. 14일 밤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인기가요' (여자)아이들vs투어스vs아일릿,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SBS 인기가요' 4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

'슈돌' 최민환 "쌍둥이 딸 아윤, 연예인의 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민환이 세 남매를 소개했다. 14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