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소녀들의 영원한 뱀파이어 [화보]

2024. 04.13. 10:56:0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엔하이픈,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13일 '디아이콘' 측은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트웬티 이얼스 올드'(tw(EN-)ty years old)로, 빛나는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7명의 멤버들은 블랙 의상을 입고 때론 소년 같은, 때론 옴므파탈 같은 매력을 십분 과시했다. 뱀파이어 콘셉트가 몽환적이다.

여기에 수트, 장미, 체리, 진주 목걸이 소품 등을 화려하게 소화하는 이들의 스타성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정원은 "최근에 찍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든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희승은 "올블랙을 너무 좋아한다. 사탕을 소품으로 써 더 섹시하고 매력적이었다"는 심경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한계 없는 손태진, 美 홀린 존재감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손태진이 국경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손태진은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최파타' 최화정 "10년간 함께한 김지윤·김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DJ 최화정이 김지윤, 김주우와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민희진 분쟁 속…뉴진스, 컴백 예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모회사 하이브와의 분쟁 속 뉴진스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민희진…

80%↑ 하이브 勝 점쳤다…민희진, 해임 여부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법적 분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론은 하이브의 승리를 예측했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참여 확정…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초청팀으로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를 공식 발표했…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