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빅플래닛메이드 新 걸그룹' 배드빌런, 파워 군무로 눈도장

2024. 04.17. 07:58:54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파워 군무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의 첫 번째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스포일러 필름을 통해 배드빌런의 구성이 7인조로 처음 알려졌다. 영상 속 배드빌런 일곱 멤버는 힙한 스타일로 얼굴을 가린 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짧은 분량임에도 배드빌런 멤버들의 강렬한 첫 인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드빌런은 스포일러 필름만으로 독보적인 춤 실력을 드러내며 탄탄한 능력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힙한 스타일링이 배드빌런이라는 팀명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이들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목표로 한다. 지난 4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팀명이 공개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이번 스포일러 필름이 7인조 신예 배드빌런의 행보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더욱 밝힌다.

특히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K-POP 원톱 퍼포머 태민, '매니악'(MANIAC) 챌린지 열풍의 주역 VIVIZ(비비지, 은하·신비·엄지), 국내외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 카니 등 '퍼포먼스 강자'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이에 배드빌런 역시 퍼포먼스에 특화된 걸그룹으로 특급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배드빌런과 일곱 멤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최신 연예 뉴스
80%↑ 하이브 勝 점쳤다…민희진, 해임 여부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법적 분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론은 하이브의 승리를 예측했다…

한계 없는 손태진, 美 홀린 존재감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손태진이 국경을 넘나들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손태진은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참여 확정…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초청팀으로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를 공식 발표했…

'최파타' 최화정 "10년간 함께한 김지윤·김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DJ 최화정이 김지윤, 김주우와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하이브, 이번 주 경찰 조사…경찰청장 "속도감 …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하이브가 어도어 민희진 대표의 고발건과 관련, 이번 주 경찰 조사를 받는다. 조지호 서울경…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