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조인성·박정민·박해준·나나, 류승완 감독 신작 '휴민트' 합류 [공식]

2024. 06.13. 12:32:51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나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휴민트'가 본격적인 프로덕션에 돌입한다.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 데뷔작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를 시작으로 '모가디슈'와 '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액션 영화의 변주를 이뤄온 류승완 감독은 '휴민트'를 통해 보다 원숙한 첩보 액션 장르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류승완 감독과 '모가디슈' '밀수'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조인성은 한국 국정원 조과장 역을 맡으며, 매 영화마다 다재다능한 변신을 선보여온 박정민이 북한 국가보위성 조장 박건 역으로 분한다. 특히 조인성과 박정민은 '밀수'에서 한차례 호흡한 바 있어 더 기대를 모은다.

'휴민트'를 통해 류승완 감독 작품에 처음으로 합류한 박해준은 블라디보스토크 북한 총영사 황치성 역으로 변신한다. 마지막으로 나나가 북한 식당 종업원 채선화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예고한다.

한편 '휴민트'는 올해 10월 크랭크인에 돌입할 예정이며, 류승완 감독의 최신작 '베테랑2'는 올 하반기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샘컴퍼니, 플레오이엔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최신 연예 뉴스
‘스캔들’ 김규선, 한보름 뿌리쳤다 “최웅, 못…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캔들’ 김규선이 한보름을 매정하게 뿌리쳤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스…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경호업체 관계자, 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항 이용객들을 향해 플래시를 비추고 출입구를 통제하는 등 과잉 경호 논란을 일으킨 배우 변우석의…

[TD포토] 손호준-이태빈 '뒤섞인 관계'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손호준 이태빈이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김준수, ‘드림콘서트재팬’ 출격…日 고무로 데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드림콘서트재팬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8월 10일과…

어도어 민희진, 하이브 박지원 대표 등 명예훼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어도어(ADOR)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HYBE)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민희진 대표의…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