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전미라, 인천공항 테니스 커플 사태 ‘일침’

2024. 06.14. 19:33:43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인천공항 테니스 민폐 남녀를 공개 저격했다.

14일 전미라는 "여러분 아무리 테니스를 사랑해도 공공장소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에요"라고 적었다. 최근 온라인 SNS를 통해 인천국제공항 출입구를 가로막은 채, 테니스를 치는 남녀가 논란이 됐다.

전미라는 "우리 함께 인식을 더욱 바로 하고 항상 매너에 신경 쓰는 멋진 테니스인들이 되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어요"라며 "테니스로 좋은 내용이 아닌 이런 기사가 나면 마음이 너무 어둡고 무거워요"라고 당부했다.

전미라는 1994년 윔블던 여자 주니어 단식 결승에서 준우승을 거둔 전 테니스 선수다. 지난 2005년 현역 은퇴했으며 지난 2006년 윤종신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스캔들’ 김규선, 한보름 뿌리쳤다 “최웅, 못…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스캔들’ 김규선이 한보름을 매정하게 뿌리쳤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스…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경호업체 관계자, 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공항 이용객들을 향해 플래시를 비추고 출입구를 통제하는 등 과잉 경호 논란을 일으킨 배우 변우석의…

[TD포토] '연인 루이스 때문에 마음에 아픈 …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유승호가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인 아…

[TD포토] 손호준-이태빈 '뒤섞인 관계'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손호준 이태빈이 24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연극 '엔젤스…

김준수, ‘드림콘서트재팬’ 출격…日 고무로 데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김준수(XIA)가 ‘드림콘서트재팬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8월 10일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