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 3가 공개일을 6월 27일로 확정했다.
30일 넷플릭스는 공식 계정을 통해 "마지막 게임을 맞이할 준비 되셨습니까. '오징어 게임' 시즌 3, 6월 27일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라고 알렸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이정재)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이병헌)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시즌3에서는 게임의 주최자들을 향한 반란이 처절하게 실패하며 좌절한 기훈이 그 절망의 끝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계속되는 게임 속 새로운 선택의 기로에 놓인 기훈을 관찰하며 게임을 움직이는 프론트맨, 게임의 끝에 다다를수록 극단으로 치닫는 참가자들의 심리도 촘촘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는 핑크가드가 피를 흘리며 죽은 참가자를 핑크 리본으로 포장된 관으로 끌고 가는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장면을 담았다. 이에 더해 시즌2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7화의 쿠키에서 처음 등장했던 영희의 짝꿍 철수의 거대한 그림자는 새롭게 펼쳐질 게임에 대해 궁금증을 높인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앞서 유튜브에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할 당시, 하단 설명란에 "'오징어 게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당시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 됐으나, 구체적인 날짜는 결국 일치했다. 이에 6월 27일 공개될 '오징어 게임'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넷플릭스 SNS]